회사소식

20.09.14 회사내외 주변 환경 미화 소식입니다.

FM애그텍 | 2020-09-14 17:06:59

조회수 : 143

 9호 태풍 마이삭과 10호 태풍 하이선이 지난 3일과 7일 한국에 상륙함에 따라 일부지역에는 큰 피해를 남기고 지나갔습니다. 회사가 위치한 충북 오송지역에 큰 피해는 없었지만 강풍에 떨어진 은행잎들과 빗물에 쓸려온 토사, 쓰레기들로 길가는 너저분해 지고 주변 배수구의 유수 흐름을 막아 차후 우수의 흐름에 차질이 생길 우려가 있어 회사와 주변 환경 청소를 실시하였습니다.

크게보기

  FM애그텍에서는 회사 내 정리 정돈, 청결은 물론 회사 주변의 청결에도 신경쓰고 있습니다. 회사 울타리 근처는 물론이거니와 인도와 도로경계의 쓰레기를 청소하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전 직원들이 발 벗고 나섰습니다.

 크게보기

 비바람에 어지러이 널려있는 낙엽들과 누군가 무심코 버린 쓰레기들을 쓸어 모으고, 쓸려 내려온 토사를 치우고, 가로수 주변 잡초들 또한 뽑아내어 누가 보더라도 정갈하고 깨끗하다 느낄 만큼 열심히 청소를 하였습니다.

크게보기

크게보기


 이런다고 하여 누군가가 상을 준다거나 칭찬을 한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혹자는 번거로이 사서 고생한다 할 수도 있습니다만 잠깐의 수고로움이 내가 근무하는 회사와 주변을 깨끗하게 합니다. 그 수고로움으로 정갈하게 치워진 주변을 보면 상쾌한 기분이 듭니다.
 남에게 미루지 않고 늘 내가 할 수 있는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FM애그텍, 원칙을 지키는 FM애그텍, 그 마음 그대로 농민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 FM애그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