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M 애그텍 :+:+:
 
HOME > 자료실 > 회사소식
 
작성일 : 21-01-06 17:42
21.01.01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글쓴이 : FM애그텍
조회 : 204  

  한 해가 저물고 2021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에 걸쳐 모든 분들이 힘들고 어려운 시간이었습니다. 아직도 여전히 코로나는 물러날 기미가 보이지 않지만 시간은 흐르고 역사는 과거로 물러납니다. 2020년 한 해는 FM애그텍에게도 코로나 여파가 없진 않았지만 우직하게 일하는 소처럼  이겨내었던 특별한 시간인 듯합니다.  올해 2021년은 신축년, 하얀 소의 해 입니다. 전통적으로 흰소는 신성한 기운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신축년에는 흰 소의 의미처럼 상서로운 일이 많이 생기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자신이 늦을까봐 한발 앞서 출발한 '소'! 이처럼 소는 우직하면서도 근면 성실한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데요, 걸음이 느리기는 하지만 한 걸음씩 쉬지 않고 만 리를 걸어가는 말도 있죠, 소는 인내가 많음을 상징하는 반면 다소 고집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동물이기도 합니다.
 
  올해도 우리는 더 나은 농업 대한민국을 기대하며 우리 앞에 놓인 시대의 과제를 풀어나가기 위해 다시 한 번 마음을 새롭게 하고 주위를 둘러보게 됩니다. 지난 한 해 농업 환경의 어려움 속에서 꿋꿋이 달려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농업관계자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큰 힘을 받은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FM애그텍은 지난 한 해 동안 농업관계자 분들의 만족을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기술 연구 개발로 친환경 유기농업자재 등 신제품을 다수 출시하였고 FM애그텍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노력했으며 전 세계로 수출하여 우리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었던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2021년을 맞는 우리는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농산물 가격 하락과 기후 변화, 토양의 산성화 등 어려워진 농업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기술의 연구 개발로 더 나은 제품을 만들어 보급하는 길이 우선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우리 FM애그텍 전 직원은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가 국민 먹거리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최후의 보루라는 사명감을 가슴 깊이 새기면서 농업관계자분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제품, 품질 보증을 강화하고 새로운 기술을 연구개발하여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시원하게 마스크를 벗어던지고, 다시 평범하고 소중했던 우리의 일상으로 돌아가는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염원하며 행복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FM애그텍 임직원 일동


 
 
 

일본 연수 - 일본 수출 - 일본 발근제 시장 부동의 1위 발근력!!

모바일버전